올래 패밀리 박스 업데이트 후 아이디/ 비번 로그인 방식에서 휴대폰 인증 방식으로 변경이 되었다
이러다 보니 2개 이상의 아이디를 관리하는 사람은 더 이상 이 방법을 이용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런데 문제는 휴대폰 인증을 해도 문자가 오지 않는다는 점..
App Store 리뷰를 봐도 불편사항을 올려 놓은 사람들이 많다
1. KT 공지 문자가오지 않도록 되어 있단다 - 해지했다 ==> 수신동의 결과 통지 문자는 옮
2. KT 마케팅 동의 문자가 오지 않도록 되어 있단다 - 이것도 해지했다 ==> 수신동의 결과 통지 문자는 옮
3. 4. KT 어쩌구.. 동의하는게 또 있었단다.. 이것도 해지앴다 ==> 역시 수신동의 결과 통지 문자는 옮.. -_-;;
모든 결과를 동의 한 거나 다름 없음.. 이제 KT라고 전화 무지 올 것임.. -_-;
그러나 이렇게 해도 결과는 같았다..
KT 담당자도 왜 안가는지 모르겠단다.. 그러면서 내 기기가 이상이 있을지 모르니 A/S 받아보란다..
(인증 번호만 빼고는 다 온단 말이야!!!!)
http://olleh.com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부가 서비스가 뭐가 있는지 확인해 봤다
스팸 문자.. 이것도 해지했다.. 이젠 스팸 문자도 올겠지? ㅠㅠ
불법TM 수신차단? 이런것도 있네..
설마하고 해지를 했다..
그러고 나서 패밀리박스 - 핸드폰 로그인 인증번호 눌렀더니.. 엥????
문자가 왔다!!!
이렇게 접속이 됐다!!
뭐냐.. 도대체 어떻게 KT에서 114로 보낸 번호를 불법 TM으로 분류를 해서 이렇게 고생을 시키는 것인지..
(불법 TM 설정 번호 안에는 114는 없었음..)
어쨌든 해결했으니 데이터 꺼내러 가야지..